top of page

 

최근 분양시장에서 예술과 스포츠를 활용한 예체능 마케팅이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전 국민적 관심인 예체능을 활용해 친근한 이미지를 줄 수 있는데다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어내기 쉽기 때문.실제 아파트 광고에 예체능계 유명인사들을 기용하는가 하면 견본주택에서는 전시회를 개최하거나 풋살장을 조성하기도 한다.

 

(중략)

삼성물산의 운니동 래미안 갤러리에서는 빛과 마음의 소리 - 이재윤 展을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색채를 활용한 그림 전시회로, 봄의 생동감과 따스함을 미리 느낄 수 있다고 삼성물산측은 설명했다.

 

...

 

최근 건설업계에서 예술과 스포츠를 활용한 다양한 예체능 마케팅이 속속 펼쳐지고 있다. 단순히 분양 사실을 알리는 데 그치지 않고 보다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예술과 스포츠를 활용하고 있는 것이다. 

업계 관계자는 "다양해진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딱딱하게만 느껴졌던 건설업계에서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며 "예체능 마케팅을 통해 아파트에 대한 무거운 이미지를 개선하는 등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고 말했다.

 

(중략)
 

 

...이밖에 삼성물산의 운니동 래미안 갤러리에서는 '빛과 마음의 소리–이재윤展'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분양시장에서 다양한 예체능 마케팅이 전개되고 있다.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예술과 스포츠를 활용해 분양단지에 관한 관심도를 이끌어내는 것. 실제 견본주택에 전시회를 개최하는가 하면 아파트 광고에 예체능계 유명인사들이 등장하기도 한다. (중략)

 

삼성물산의 운니동 래미안 갤러리에서는 '빛과 마음의 소리-이재윤展'을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색채를 활용한 그림 전시회로 봄의 생동감과 따스함을 미리 느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

 

Please reload

미술품 전시장의 문턱이 낮아지고 있다. 굳이 갤러리 문을 열고 들어가지 않더라도 오고 가는 길거리나 지하철역에서, 또 일상적인 쇼핑 매장이나 모델하우스에서도 쉽게 미술 작품을 접할 수 있다.

1월말까지 래미안 갤러리에서 초대전을 갖는 이재윤 작가는 “래미안이라는 브랜드 이미지와 작품의 이미지가 맞아떨어져 전시 작가로 초대됐다”며 “초대전이어서 전시나 대관 비용을 고려하지 않아도 되고 상업 화랑과는 달리 모델하우스 갤러리에는 작품을 아는 사람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람들이 찾기 때문에 작가로서 홍보 효과도 크다”고 설명했다.


 

Please reload

bottom of page